진보개혁우파인 내가 이 진흙탕 싸움에 참전하는 이유 - 이재명

커뮤니케이션학/황장수
728x90

한국 정치에서 개혁 보수의 입장은?

전 국가는 탄핵과 진흙탕 싸움에 빠져있는 상황이에요.

저자는 10년 전부터 개혁 보수의 미래를 주장하며, 기득권이 아닌 개혁적인 서민 보수가 되어야 한다고 주장해 왔죠.

개혁 보수의 가치로서 사회 개혁과 공정을 지지했으나, 윤석열 정권에 의해 무시당하고 많은 압박을 겪었어요.

윤석열이 임기를 채우지 못하면, 이재명이 권력을 잡고 서민을 위한 사회 계획에 반하는 행위를 저지를 것이라며 우려하고 있죠.

윤석열 정권이 이재명의 탄핵 공세와 내부 관계로 인해 치명적인 타격을 입고 스스로 몰락하게 되었어요..

 

이재명과 윤석열의 정치적 대립은?

이재명은 마치 대통령이 된 것처럼 나라를 압박하며, 많은 언론을 동원해 압박을 이어가고 있어요.

한국의 대부분 언론은 좌경화되었으며, 남아 있는 일부 보수 언론조차 균형적인 비판을 포기하고 이재명 정권의 탄생을 지켜보고 있죠.

보수 언론은 후보가 잘 나갈 때 정치적 이익을 취하고, 필요할 때는 냉정하게 돌아서요.

많은 사람들이 보수를 맹목적으로 지지하지만, 정확한 이 시대의 보수적 가치를 알고 지지해야 해요.

윤석열은 내부적 불안으로 탄핵을 선택했고, 이는 보수 진영에 치명타를 가했으며, 윤석열의 선택은 보수 진영에 힘을 더하지 않았죠..

 

정치적 중립을 유지하기 어려운 이유는?

정치적 입장에서 중립을 지키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에 대한 고민이 드러나며, 특히 한국 정치 상황에서 이념과 관련된 중립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어렵다는 것을 설명하고 있어요.

보수 진영의 절망과 두려움이 지배하고 있는 현실 속에서, 저자는 이재명에게 권한이 주어졌다는 사실을 아쉬워하며 좌절감을 표현하고 있죠.

과거에 좌파와 보수로부터 동시에 비난을 받아왔으며, 이는 지난 7, 8년간의 포지션 때문에 발생한 손실로 이어졌음을 언급하고 있어요.

개인적인 정치 신념을 설명하며, 비록 현재의 싸움에 참여할 수도 있겠으나, 기존 보수와 진보 우파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전파하려는 의도를 가지고 있죠.

결국 기득권 보수의 교정을 위한 노력은 꾸준히 이어갈 것이며, 이 싸움에 참여하거나 이재명과의 대립을 준비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요..

 

이재명의 정책 비판의 주요 내용은?

이재명은 여러 지역에서 부동산 투기꾼과 결합하여 서민의 주거 문제를 악화시키고 있으며, 이러한 행동을 도덕적으로 용납할 수 없다는 비판을 받고 있어요.

그는 저렴한 주택을 제공하겠다고 약속했으나, 실제로는 높은 가격으로 주택을 공급하며 약속을 지키지 않았다는 점에서 비판을 받고 있죠.

이재명의 행동은 단순한 선거용 사기에 불과하며, 그는 지역의 중요 토지를 민간 개발업자와 결합하여 이익을 챙기려 했다는 점에서 문제를 제기해요.

또한, 이재명은 대북 불법 송금을 통해 친북 성향을 드러냈으며, 이러한 행동이 국가의 방향을 위험하게 전환시킬 우려가 있다고 지적되고 있어요.

이처럼 서민과의 약속을 지키지 않고, 정치적으로 위선적이라는 행보가 대한민국의 정의와 사회적 신뢰를 해친다는 견해가 포함되어 있죠..

 

정치적 결단을 왜 내렸나요?

이재명을 저지하기 위해 보수의 편에 서서 진흙탕 싸움에 참여하기로 했어요.

혼란스러운 시대에 중립은 존재하지 않으며, 행동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만 있을 뿐이에요.

시대를 선택할 순 없지만, 행동은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저자의 평소 지론이에요.

현재의 상태와 관계없이, 이재명을 저지하는 쪽을 선택하게 되었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