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신시도'에 행진 멈춘 이재명! 분신시도 50대 잡고 보니? 경찰 난리났다!

커뮤니케이션학/진성호
728x90

이재명 대표 행진 중 무슨 일이 발생했나요?

국회 탄핵 소추 표결 시간이 다가오며 국회의사당 주변에 시민들이 몰리고 있는 상황이에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민주당 의원들과 함께 행진하던 중, 돌연 몸에 기름을 뿌린 분신 시도가 발견되어 행진이 멈췄죠.

경찰은 이 사건을 일으킨 50대 남성의 의도를 조사하고 있으며, 국회 주변에서는 탄핵에 대한 찬반 세력 간의 강한 충돌이 발생하고 있어요.

이재명 대표는 이 사건에 당황한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되었죠.

시민들은 이 상황을 지켜보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을 것으로 추정돼요..

 

이재명 대표 행진 중 사건이 발생한 이유는?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 표결을 앞두고 여의도 국회의사당 주변이 긴장감으로 술렁이고 있어요.

50대 남성이 분신을 시도하며 경찰에 체포되는 사건이 발생했죠.

이재명 대표와 민주당 의원들이 대통령 퇴진을 요구하며 행진을 진행 중이었어요.

분신 시도 소식이 전해지자, 이재명 대표를 호위하고 민주당 의원들이 당황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죠.

사건은 보좌관의 긴박한 경고와 함께 즉각적인 위기 대처로 이어졌어요..

 

이재명 인근에서 발생한 분신 사건은?

이재명 대표와 100여 미터 떨어진 곳에서 50대 남성이 분신 시도를 한 것으로 확인되었어요.

민주당과 지지자들은 이 사건에 크게 놀랐으며, 사건 이후에는 다시 "윤석열을 탄핵하라"라고 외치며 행진을 이어갔죠.

이 남성은 국회 북원에서 분신하겠다고 경찰에 신고했으며, 이는 폭거와 불의에 대한 항의로 알려졌어요.

경찰은 신고를 받고 남성을 추적하여 약 1시간 30분 후 여의도 국회 인근에서 그를 붙잡았죠.

경찰은 이 남성에 대해 응급 입원 조치를 결정하였다고 밝혔어요..

 

이재명 대표 탄핵 반대 집회 상황은?

여의도 부근에서 많은 사람들이 모여 이재명 대표의 탄핵 반대를 위한 집회가 이루어지고 있어요.

서울 광화문에는 대통령 탄핵을 요구하는 참가자들이 모여 많은 인파를 형성하고 있으며, 보수집회 참가자들 또한 전국 각지에서 몰려들었죠.

참가자들은 두꺼운 외투와 장갑 등으로 무장하고, 태극기와 성조기를 들고 거리로 나왔어요.

여의도 집회와 관련해 인파 밀집으로 인해 여의도 지하철 통과가 중단되었죠.

국회의사당 주변에서는 민주노총과 시민사회단체가 주도하는 윤석열 정권 퇴진 집회가 열리고 있으며, 경찰이 많은 노력과 고생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