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핵 주도 세력에 비참한 최후가 닥쳤다

커뮤니케이션학/백지원
728x90

정치적 허위 선동의 부작용은 무엇일까?

김어준, 장경태 등 정치인들이 반복적인 허위 선동 발언으로 여론을 조작하고 있으며, 이는 좌파 시위에 중국인까지 가담한 사례와 연결되죠.

장경태 의원은 김건희 여사와 관련된 의혹을 제기하며 저질 공세를 펼치고 있으며, 이는 일종의 여론 인질극으로 국민의 신뢰도를 훼손하려는 의도로 추정돼요.

정치적 선동은 사람들에게 마녀 사냥의 빌미를 제공하고, 사실 여부가 중요하지 않게 되며, 이로 인해 사람들은 선동에 취약해지게 되죠.

장경태 의원은 면책 특권을 악용하여 허위 사실을 유포하며, 이는 문제로 지적되고 있어요.

과거에 박근혜 전 대통령에 대한 허위 정보가 유포된 사례처럼, 현재 김건희 여사에 대한 선동도 여성에 대한 성적 은유 등으로 전개되고 있죠..

 

정치적 선동과 허위 발언의 문제는?

파괴적 쾌감을 선사하기 위한 마녀 사냥이 지속되며, 이는 집단 세뇌를 용이하게 만든다는 우려가 있어요.

장경태, 윤건영 의원 등 특정 인물들에 대한 비난이 지속되며, 허위 발언이 사회적 신뢰도를 저해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되죠.

윤석열 정부에 대한 신변잡기적 루머가 퍼지고 있으며, 이는 메신저를 공격하기 위한 시도라는 주장도 있어요.

좌익 기득권이 선동적 프레임을 활용하여 정적을 비난하는 현상이 문제시되죠.

한국 정치에는 극좌는 존재하지만, 극우는 존재하지 않는다고 주장되며, 폭력과 테러가 아닌 법과 헌법에 의한 해결이 강조되고 있어요..

 

김어준 발언으로 인한 논란은?

김어준과 최민희 의원은 허위 사실에 의한 명예 훼손 및 공무집행 방해 혐의로 고발되었어요.

김어준은 6년 동안 시민 세금 24억 원을 받은 인물로, 좌파 진영의 정신적 지주 역할을 하며 가짜 뉴스를 퍼뜨리고 우파 정치인 인격을 훼손해 왔죠.

그들의 행동이 국회로 옮겨가면서 모든 발언이 허위 사실로 확인되어도 책임을 지지 않고 있는 상황이에요.

김어준의 발언 타이밍은 탄핵 2차 표결 직전으로, 여론을 선동하고 책임지지 않는 모습이 문제로 지적되었죠.

김어준은 미국 대사관에서 그 발언을 부정당하며, 국가 간의 신뢰를 훼손하는 발언이 외교적 신뢰까지 깨뜨리고 있다고 전해요..

 

국정원과 안보 위협의 연관성은?

박선원은 문재인 정부 시절 국정원 대공수사권 박탈과 관련된 인물로, 그의 행동이 국가 안보에 위협이 되고 있다고 주장돼요.

박선원은 북한 책임을 부정하는 등의 행동으로 주목받으며, 비밀 요원 이름을 공개하는 등 정보 유출 문제를 일으켰죠.

최근 군사 기밀 유출 사건들과 청와대 인사에 의한 사드 기밀 유출 사건 등으로 안보 위협이 증가하고 있어요.

오커스와의 협력 및 기술 전쟁의 중요성이 부각되는 가운데, 민주당과 좌익 기득권 세력이 국익을 저해하고 있다고 진술돼요.

우방국 및 동맹국들과의 기술 및 안보 협력의 중요성이 강조되며, 민주당의 행동에 대해 반국가적 선동으로 비판받고 있죠..

 

민주당의 행태가 공권력에 미치는 영향은?

경찰에 대한 민주당의 압력으로 시위대가 광화문 등지로 진입하게 되었고, 이러한 상황이 공권력을 무너뜨리는 장면으로 보이네요.

민주당은 경찰의 과잉 통제를 주장하며 책임을 물으려 하지만, 실제로는 불법 시위대를 옹호하며 경찰에 압박을 가하는 등의 행태를 보이고 있죠.

과거 문재인 정부 시기부터 경찰 조직을 특정 방향으로 길들이려 했다는 주장과 함께, 경찰의 역할 수행 미흡에 대한 비판이 제기되고 있어요.

민주당의 노골적인 여적 행위로 인해 현 정부가 경찰 개혁을 추진하려 했으나, 이태원 사건으로 인해 무산되고 오히려 정부 마비를 유도하는 행태가 보이고 있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죠.

서울에서의 폭력 집회와 미흡한 경찰 제재로 인해 공권력의 역할이 위협에 처했고, 체제 전복 목적의 집회에 대한 강경 대응이 필요하다는 관점이 있답니다..

 

 

728x90